조용필 헬로 노래듣기

Posted by 캇칭
2018. 12. 4. 17:15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스빈다.

 

이번에 들어보실 노래는

 

바로 조용필 헬로라는 노래인데요.

 

이곡은 정규 13집 앨범의 수록곡이에요.

 

 

 

2013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음악인데요.

 

정말 매일 매일 조용필 헬로를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3년전에 발표되어진 노래네요.

 

언제 들어도 신나고 즐거운 노래에요.

 

 

 

환갑이 지난 나이에도 이런 노래를

 

발표하시고 노래를 하신다는게

 

정말 대단하시고 존경스러우신것 같아요.

 

그러니 가왕, 살아있는 전설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시는것 같아요.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았던 노래인데요.

 

오늘은 정말 멋진 노래를 뮤직비디오로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뮤직비디오는

 

처음보는듯하네요^^

 

 

신나고 즐거운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조용필 헬로 감상을 해보시며 즐거우시면 좋겠네요.

 

뮤비도 참신하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하시고

 

저는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